기본분류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아토팜과 콜라보 제품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네오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과 콜라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 제품은 아토팜 시그니처 MLE 크림 대용량 구성으로, 아토팜 공식몰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네오팜샵에서 구매 시 포대기 코스튬을 입은 양파쿵야 키링을 포함한 봉제 인형 키링(3종 중 1종 랜덤 증정)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토팜 MLE크림은 2022·2023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2년 연속 1위,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18년 연속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기획팩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획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콜라보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엠디엠플러스, 2024 제16회 아주경제 건설대상 '종합대상'에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수상 엠디엠플러스는 제16회 아주경제 건설대상에서 엠디엠플러스의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이 종합대상(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총 1,378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타 실버타운과는 달리 세대공존형 주거단지를 구현하였으며,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뛰어난 자연환경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점이 종합대상을 수상한 배경으로 꼽히고 있다.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은 60대 이상의 액티브 시니어부터 어린 아이까지 함께 어우러져 사는 단지를 구현하기 위해 단지 내에 24시간 토탈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인 '클럽 포시즌'을 도입해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일상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실버타운에 입주하는 시니어들은 전담 영양사가 준비하는 건강식으로 식사를 하고, 청소와 분리수거를 책임지는 하우스키핑, 빨래 걱정 없는 런드리 서비스 등을 누리며 일과 가사노동으로부터 완벽한 해방을 누릴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현관 벤치, 무단차 설계, 비상콜 버튼, 안전바, 논슬립 타일 등 시니어들의 안전과 편의성을 증진시킨 특화설계를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