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새마을금고 첫 PLCC 상품, MG+ 신용카드 「Primo (프리모) 하나카드」출시

풍요로운 일상생활을 위한 생활 밀착형 혜택으로 설계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 김인)는 21일부터 하나카드와 제휴하여 새마을금고 첫 PLCC 상품인 MG+신용카드 「Primo(프리모)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객들께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더해서(플러스) 제공한다는 의미로 MG+신용카드를 기획하였으며, 이탈리아어로 악보에서 ‘처음, 도입부’를 뜻하는 Primo(프리모)를 카드명으로 정하여 첫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MG+신용카드 「Primo(프리모) 하나카드」는 풍요로운 일상생활을 위한 생활 밀착형 혜택으로 설계된 개인신용카드로, 연회비는 12,000원이며 결제계좌는 새마을금고 계좌만 가능하다. 주요 혜택으로는 대중교통, 편의점, 슈퍼마켓, 주유, 생활요금 자동납부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외에도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0.5% 기본 할인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충족 시, 월 최대 36,000원(모든 가맹점 할인, 생활 속 할인 및 무이자 할부효과 포함)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MG새마을금고 출자회원에 대한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MG+ 신용카드 사용과 연계하여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MG+ 신용카드 적금」을 10월 21일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판매한다. 「MG+ 신용카드 적금」은 MG+ 신용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기본이율 4%에 우대이율은 MG+ 신용카드 사용액이 600만원 이상이면 연 2%, 1,000만원 이상이면 연 4%, 1,200만원 이상이면 연 6%까지 추가 적용하여 최대 10%의 금리가 제공된다.

 

「MG+ 신용카드 적금」은 새마을금고중앙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해당 적금상품을 취급하는 금고는 새마을금고 홈페이지(www.kfcc.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MG+ 신용카드「Primo(프리모) 하나카드」의 서비스별 할인 혜택 및 실적별 할인 한도 등 자세한 내용은 상품안내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G+ 신용카드「Primo(프리모) 하나카드」는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발급 가능하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김인 회장은 ”상부상조라는 MG새마을금고의 초심으로 돌아가, 새마을금고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MG+ 신용카드의 첫 상품인 Primo(프리모)를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엠디엠플러스, 2024 제16회 아주경제 건설대상 '종합대상'에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수상 엠디엠플러스는 제16회 아주경제 건설대상에서 엠디엠플러스의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이 종합대상(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총 1,378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타 실버타운과는 달리 세대공존형 주거단지를 구현하였으며,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뛰어난 자연환경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점이 종합대상을 수상한 배경으로 꼽히고 있다.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은 60대 이상의 액티브 시니어부터 어린 아이까지 함께 어우러져 사는 단지를 구현하기 위해 단지 내에 24시간 토탈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인 '클럽 포시즌'을 도입해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일상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실버타운에 입주하는 시니어들은 전담 영양사가 준비하는 건강식으로 식사를 하고, 청소와 분리수거를 책임지는 하우스키핑, 빨래 걱정 없는 런드리 서비스 등을 누리며 일과 가사노동으로부터 완벽한 해방을 누릴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현관 벤치, 무단차 설계, 비상콜 버튼, 안전바, 논슬립 타일 등 시니어들의 안전과 편의성을 증진시킨 특화설계를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