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전체기사 보기

하림, ‘그리너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마켓컬리 통해 단독 판매 시작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 시작 큐브 형태의 닭가슴살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특별하게 즐길 수 있어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의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를 마켓컬리에 입점하고 판매를 시작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IFF 큐브 닭가슴살’은 하림의 동물복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그리너스 브랜드 중 하나다. 그리너스 IFF 제품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키운 닭고기의 가장 신선한 육질과 영양, 맛을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냉동 제품이다.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 이하로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 기법을 활용해 부위별로 냉동시켜 용도에 따라 필요한 양만큼 분리해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닭가슴살은 기름기가 적고 담백해 자주 찾게 되는 부위이지만 촉촉하게 조리해서 먹기는 생각보다 까다롭다. 하림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는 4~5cm 정도의 잡기 쉬운 큐브 모양으로 되어 있어 먹고 싶은 만큼 덜어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기에도 편하다. 염지 과정을 짧게 거친 후 후추와 파슬리로 향이 더해져 별도의 양념 없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촉촉한 닭가슴살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밥반찬으로도 제격이다. 에어프라이어로 180℃에서 약 3분 조리 후 닭고기를 뒤집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 “인싸 이모·삼촌! 조카 위해 이색 설 선물 준비하세요”

골드키즈∙에잇포켓족 트렌드 맞아 설 선물로 조카 선물 특별히 챙기는 이모∙삼촌 주목 조카가 좋아하는 동물, 문구 등 넣어 특별함 더하는 커스터마이징 설 선물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이 설 명절을 앞두고 이색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을 제안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들 특히 조카 선물을 준비하는 삼촌, 이모들이 많아졌다. 이는 자식을 하나 낳아 잘 키우자는 골드키즈 현상과 부모뿐 아니라 아이 주변의 8명의 어른이 지갑을 연다는 ‘에잇포켓’족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나타났다. 마플은 명절 특별한 설 선물로 인싸 이모, 삼촌이 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원하는 디자인으로 특별한 직접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을 제안한다. 커스터마이징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제품을 만들어주는 일종의 맞춤제작 서비스를 말하는 것으로 조카사랑이 각별한 밀레니얼 세대 2030로부터 설 선물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은 소비자가 직접 마플의 온라인/모바일 커스텀 에디터를 통해 모바일, PC화면에서 실시간으로 원하는 디자인을 직접 업로드하여 만들 수 있는 서비스로 의류부터 액세서리, 폰케이스, 홈데코 등 600여 가지의 커스터마이즈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수만개의 디자인과 캐릭터, 80여가지 폰트 등 마플이 제공하는 디자인

한미글로벌, 따뜻한동행과 베트남 하이증성 장애인 가옥 개보수 완공식 진행

지난 2019 베트남 공간복지 2차년도 지원사업 완공식 개최 베트남 하이증성 거주 장애인 5가정에 공간복지 선물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한미글로벌은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과 함께 장애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개선하는 사회공헌활동 ‘2019 베트남 공간복지 2차 지원사업’을 마무리하고 완공식을 개최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베트남 현지 하이증성 남삭현 타이떤면에서 진행된 완공식은 베트남 하이증성에 거주하는 장애인 5가정의 가옥을 개보수하고 이를 기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한미글로벌 베트남법인 심재극 상무 외 하이증성 외교국 관계자, 하이증선 남삭현 및 타이떤면 관계자, 하이증성 산하 March 8 여성&장애인센터 등 주요 인사와 베트남 현지 언론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완공식에 참석한 공간복지 지원사업 선정자 가족 대표 부반팅은 “공간복지의 변화를 통해 우리 가정의 삶의 질이 향상되었다. 깨끗하고 더 편안해진 집을 보면서 큰 기쁨을 느낀다”며 “대상자 가족을 대표하여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말했다. 따뜻한동행은 건설관리사업 전문기업 한미글로벌과 함께 2010년부터 국내 소규모 장애인거주시설을 대상으로 장애의 특성을 고려하여 당사자 중심의 최적화된 주거 및 생활 환경으로 개선하는 ‘공간복지’ 사업을 진행해 왔다.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할인 행사

샘표 공식몰에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3종 최대 60% 할인 진행 설 선물 고민, 미세먼지 걱정으로 ‘건강즙’ 관심 높아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샘표 공식몰에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3종’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미세먼지로부터 코와 목을 지켜줄 배·수세미즙과 눈 건강에 좋은 아로니아즙, 속을 편하게 해줄 양배추즙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샘표의 독보적인 ‘마이크로발효’ 기술로 탄생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발효는 ‘초미세공법’으로 원재료의 단단한 세포벽을 잘게 부숴 세포속에 갇혀 있던 영양성분을 끌어내고, ‘유산균발효’ 기법으로 고분자 상태의 영양성분을 저분자로 만들어 빠르게 흡수되도록 한 신기술이다. 양배추, 아로니아, 수세미 등의 원재료를 영하 196°C 초저온에서 통째로 갈아 넣어 고온에서 원물의 영양성분이 파괴되는 것을 막고 신선한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또한 각종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은 100% 국내산 수세미와 배를 사용했다. 수세미는 항산화 물질인 쿠마르산을 비롯해 식이섬유, 사포닌, 비타민 12종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하다. 예로부터 폐와 기관지의 열을 내리고 담을 삭여주는 효능이 있어 코와

투썸플레이스, 설날맞이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투썸과 함께 풍요로운 설날 맞이하세요!”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온 가족이 모이는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짧은 설 연휴로 귀성을 포기한 ‘귀포족’을 위해 멀리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 기획전"이벤트를 실시하고, 연휴 기간 동안 투썸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2020럭키드로우"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 기획전"은 다양한 가격대의 투썸 인기 디저트와 아메리카노를 페어링 해 1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본격적인 설날 연휴 기간인 지난 1월 20일부터 오는 1월 26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투썸의 페어링 제품은 그날의 기분과 상황에 따라 센스 있게 고를 수 있도록 테마를 두고 엄선한 커피와 디저트 세트를 말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투썸 페어링 제품은 아메리카노와 피스 케이크가 결합된 ‘수고했어 오늘도’, ‘커피가 필요한 순간’ 세트 등과 아메리카노와 피스 케이크, 마카롱이 결합된 ‘꽃길만 걷자’, ‘넌 나의 히어로’ 세트 등 총 10종이다. 센스 있는 네이밍과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연초와 설날에 맞춰 감사한 이에게

동원F&B, 동원참치에 마이크 카롤로스의 작품 담은 ‘아트 컬래버레이션 선물세트’ 한정판 출시

글로벌 팝 아티스트 마이크 카롤로스의 ‘글로벌 랜드마크 프로젝트’ 디자인에 활용 서울 남산타워와 제주 돌하르방 비롯해 세계 각국 랜드마크 디자인 제작 선물세트 판매 종료 후 아트 컬래버 동원참치 단품으로도 판매 예정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동원F&B가 설을 맞아 글로벌 팝 아티스트 마이크 카롤로스와 협업을 통해 동원참치에 예술을 접목시킨 ‘아트 컬래버레이션 선물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 동원 선물세트는 1984년 탄생된 대한민국 대표 식품선물세트로 2018년 누적 판매량 2억 세트를 돌파한 대한민국 대표 식품 선물세트다. 동원 선물세트는 그동안 세트 패키지에 품격 있는 서양 명화와 신진작가들의 일러스트를 그려 넣는 등 다양한 예술 작품을 디자인에 활용해왔다. 마이크 카롤로스는 사물을 최소한의 색과 선으로 표현해내는 ‘데 슈틸’ 화풍의 팝 아티스트로 트랜디하고 캐주얼한 화풍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세계적인 아티스트다. 이번 ‘아트 컬래버레이션 선물세트’는 마이크 카롤로스의 작품 ‘글로벌 랜드마크 프로젝트’를 동원참치와 선물세트 디자인에 삽입한 형태다. 이번 ‘아트 컬래버레이션 선물세트’의 동원참치에는 각각 마이크 카롤로스가 그린 자유의 여신상, 에펠탑,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성 바실리 대성당 등 세계 각국의 랜드마크가 그려져 있다. 마이크 카롤로스는 이번 컬래버를 위해 특별히 서울 남산타워와 제주 돌하르방을 그린 동원참치 디자인을 만들기도 했다.

라엘, 유니레버 벤처스 신규 투자자로 맞이

유니레버 벤처스 유니레버 그룹의 벤처투자 및 사모펀드 운용 자회사 다양한 투자자들의 지원 바탕으로 2020년 글로벌 유통망 확장 가속화 예정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글로벌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지난 2019년 말 유니레버 벤처스를 신규 투자자로 맞이했다. 유니레버 벤처스는 도브, 퍼실, 립톤 등으로 유명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유니레버 그룹의 벤처투자 및 사모펀드 운용 자회사다. 라엘은 유니레버 벤처스를 비롯한 다양한 투자자들의 지원을 바탕으로 글로벌 유통망 확장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기존에 진출한 15개 국가에 이어 중국, 라틴아메리카 등의 국가를 목표로 삼고 있다. 2018년 한국 지사를 설립한 라엘은 국내외 벤처캐피털로부터 200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한 후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및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2019년 매출이 2018년 대비 200% 이상 성장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라엘의 시리즈 A 투자에는 GS리테일-미래에셋 합작 펀드, 소프트뱅크벤처스, 에이티넘 파트너스, 슈피겐, 뱀벤처스, TBT 벤처캐피탈, 롯데쇼핑, 닉스코스메틱 창업주 토니 고, 프리츠커 그룹 등 국내외 굵직한 투자사들이 대거 참여한 바 있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COO는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판매 1위를 달성한 라엘 생리대를 필두로 라엘이 글로벌 여성용품 시장의 선도 업체로

일룸, 가족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거실 공간 연출 가능한 소파 3종 출시

식사·놀이·휴식 등 다양한 가족 모임 공간 조성하는 ‘루오바·콜마르·몬트리올’ 선봬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중시하는 3040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소파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최근 3040세대는 주 52시간, 워라밸 문화 등의 영향으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과 공간을 추구하는 ‘패밀리테리어’에 관심을 보이는 경향이 있다. 그로 인해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거실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거실 공간의 중심이 되는 소파 제품에도 변화가 생기고 있다. 일룸은 이러한 3040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소파 제품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루오바, 콜마르, 몬트리올 등 소파 3종을 선보였다. ‘루오바’는 거실을 온 가족이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멀티 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때로는 소파처럼 때로는 의자처럼 활용할 수 있도록 좌판의 높이와 좌방 석의 깊이가 알맞게 디자인되었다. 휴식은 물론 업무, 식사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 컴팩트한 거실의 활용도를 높여준다. 특히 낮은 식탁을 함께 배치하면 자녀의 학습 및 놀이 공간, 부부의 휴식 공간 등의 소프트 라운지로 만들 수 있다. 테이블 주위로 벤치 소파나 스툴을 추가하면 가족 생일





미디어

더보기
KB손해보험, 뱅크샐러드와 ‘KB다이렉트 건강이 아껴주는 암건강보험’ 출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KB손해보험은 금융 플랫폼 ‘뱅크샐러드’의 운영업체인 레이니스트와 협업을 통해 건강검진 결과로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KB다이렉트 건강이 아껴주는 암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2019년 5월 KB손해보험 보험상품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를 체결한 바 있으며 그 첫 단계로 ‘KB다이렉트 건강이 아껴주는 암건강보험’을 출시하게 되었다. 이 상품은 금융 플랫폼인 ‘뱅크샐러드’를 통해 직접 가입하는 다이렉트 보험 상품으로 건강한 고객은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이 상품의 가입 시점에 고객이 동의만 하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건강검진 이력과 결과를 자동으로 확인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확인된 건강검진 결과 중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및 체질량지수가 ‘정상A’인 경우 보험료를 납입 전 기간에 걸쳐 10%를 할인해 주며 보험가입 직전 2년 이내 건강검진 이력만 확인되어도 최소 5%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확인된 건강검진 이력과 결과는 보험료 할인에 대한 정보로만 활용하고 보험 가입을 위한 인수심사 자료로는 활용되지 않으며 고객의 구체적인 건강정보는 별도 데이

LIFE

더보기
KB손해보험, 뱅크샐러드와 ‘KB다이렉트 건강이 아껴주는 암건강보험’ 출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KB손해보험은 금융 플랫폼 ‘뱅크샐러드’의 운영업체인 레이니스트와 협업을 통해 건강검진 결과로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KB다이렉트 건강이 아껴주는 암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2019년 5월 KB손해보험 보험상품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를 체결한 바 있으며 그 첫 단계로 ‘KB다이렉트 건강이 아껴주는 암건강보험’을 출시하게 되었다. 이 상품은 금융 플랫폼인 ‘뱅크샐러드’를 통해 직접 가입하는 다이렉트 보험 상품으로 건강한 고객은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이 상품의 가입 시점에 고객이 동의만 하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건강검진 이력과 결과를 자동으로 확인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확인된 건강검진 결과 중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및 체질량지수가 ‘정상A’인 경우 보험료를 납입 전 기간에 걸쳐 10%를 할인해 주며 보험가입 직전 2년 이내 건강검진 이력만 확인되어도 최소 5%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확인된 건강검진 이력과 결과는 보험료 할인에 대한 정보로만 활용하고 보험 가입을 위한 인수심사 자료로는 활용되지 않으며 고객의 구체적인 건강정보는 별도 데이

생활

더보기
KB손해보험, 뱅크샐러드와 ‘KB다이렉트 건강이 아껴주는 암건강보험’ 출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KB손해보험은 금융 플랫폼 ‘뱅크샐러드’의 운영업체인 레이니스트와 협업을 통해 건강검진 결과로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KB다이렉트 건강이 아껴주는 암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2019년 5월 KB손해보험 보험상품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를 체결한 바 있으며 그 첫 단계로 ‘KB다이렉트 건강이 아껴주는 암건강보험’을 출시하게 되었다. 이 상품은 금융 플랫폼인 ‘뱅크샐러드’를 통해 직접 가입하는 다이렉트 보험 상품으로 건강한 고객은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이 상품의 가입 시점에 고객이 동의만 하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건강검진 이력과 결과를 자동으로 확인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확인된 건강검진 결과 중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및 체질량지수가 ‘정상A’인 경우 보험료를 납입 전 기간에 걸쳐 10%를 할인해 주며 보험가입 직전 2년 이내 건강검진 이력만 확인되어도 최소 5%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확인된 건강검진 이력과 결과는 보험료 할인에 대한 정보로만 활용하고 보험 가입을 위한 인수심사 자료로는 활용되지 않으며 고객의 구체적인 건강정보는 별도 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