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귀리음료 오틀리와 건강 디저트 축제 여는 크라운 죠리퐁 !

‘달콤바삭한 죠리퐁-고소한 오틀리’ 컬래버로 가득 채운 ‘오틀리퐁 로드’ 개통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의 원조 K-시리얼 죠리퐁이 스웨덴 귀리음료 오틀리, 서울 마포지역 카페들과 함께 달콤한 건강 디저트 축제를 연다.

 

신촌을 시작으로 홍대를 거쳐 연남동으로 이어지는 젊음의 거리에 위치한 28개 카페가 죠리퐁과 오틀리를 활용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참여 카페마다 자신들만의 특색있는 레시피로 만든 덕분에 온리원(Only One) 디저트가 28가지다.

 

달콤바삭한 죠리퐁과 고소한 오틀리의 건강한 만남이라 이름도 ‘오틀리퐁’이다. 때문에 이번 축제에 참여하는 마포지역 디저트 카페 28곳을 연결하는 길을 ‘오틀리퐁 로드’로 정했다. 이번 달 31일까지 참여 카페를 방문하면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오틀리퐁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죠리퐁과 오틀리, 여기에 지역 카페를 묶은 3자 컬래버의 핵심은 ‘건강’이다. 원조 K-시리얼 죠리퐁의 풍부한 식이섬유와 귀리음료 오틀리의 식물성 저칼로리가 지역 카페의 음료, 커피, 아이스크림 같은 다양한 디저트에 건강하게 담기기 때문. 참여 카페들이 죠리퐁과 오틀리를 활용해 자신들만의 개성있는 방식으로 만든 덕분에 한층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오틀리퐁 로드’로 정한 신촌, 홍대, 연남동은 유행에 민감한 MZ세대가 즐겨 찾는 지역이라 디저트 트렌드 역시 새롭다. 맛과 감성으로 큰 인기인 젊은 카페 28곳이 참여해 죠리퐁과 오틀리를 활용한 새로운 디저트 트렌드에 도전장을 낸다.

 

‘오틀리퐁 로드’를 즐기면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오틀리퐁 카페에서 디저트 음료 5잔을 마시고 스티커를 모아 QR코드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죠리퐁x오틀리 시리얼컵’을 증정한다. 또 오틀리퐁 메뉴를 주문하면 ‘죠리퐁 미니’도 증정해 달콤바삭한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달콤바삭 죠리퐁의 건강한 매력을 지역 카페만의 개성 넘치는 해석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컬래버” 라며, “죠리퐁의 건강한 즐거움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엠디엠플러스, 2024 제16회 아주경제 건설대상 '종합대상'에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수상 엠디엠플러스는 제16회 아주경제 건설대상에서 엠디엠플러스의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이 종합대상(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총 1,378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타 실버타운과는 달리 세대공존형 주거단지를 구현하였으며,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뛰어난 자연환경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점이 종합대상을 수상한 배경으로 꼽히고 있다.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은 60대 이상의 액티브 시니어부터 어린 아이까지 함께 어우러져 사는 단지를 구현하기 위해 단지 내에 24시간 토탈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인 '클럽 포시즌'을 도입해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일상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실버타운에 입주하는 시니어들은 전담 영양사가 준비하는 건강식으로 식사를 하고, 청소와 분리수거를 책임지는 하우스키핑, 빨래 걱정 없는 런드리 서비스 등을 누리며 일과 가사노동으로부터 완벽한 해방을 누릴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현관 벤치, 무단차 설계, 비상콜 버튼, 안전바, 논슬립 타일 등 시니어들의 안전과 편의성을 증진시킨 특화설계를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