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4월 10일 CGV 단독 개봉!

CGV에서 에스파 공연 실황 영화를 만나보세요!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CGV가 4인조 다국적 걸그룹 에스파(aespa)의 월드 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를 오는 4월 10일 단독 개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지난해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21개 도시에서 진행한 에스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aespa LIVE TOUR 2023 SYNK : HYPER LINE(에스파 라이브 투어 2023 싱크 : 하이퍼 라인)'의 런던 공연 실황이다. 런던 O2 아레나에서 펼쳐진 공연으로 'Next Level', 'Black Mamba' 등 에스파의 히트곡과 멤버들의 솔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첫 월드 투어와 솔로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멤버들의 미공개 인터뷰 등 비하인드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ScreenX, 4DX, ULTRA 4DX 등 특별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시네마틱 전용 카메라 14대를 활용해 촬영한 이번 공연 실황을 특별관에서 관람하면 보다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에스파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어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가 상영관 객석까지 전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이번 공연 실황 개봉을 기념해 CGV 영화 굿즈인 TTT(That's The Ticket)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를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에스파 TTT와 에스파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 예정인데 에스파 포토카드 세트 중 일부에는 미공개 스틸이 추가로 들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4월 10일 국내와 일본 개봉을 시작으로 4월 24일에는 미국, 영국, 태국, 필리핀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개봉한다. 예매는 3월 28일 전 세계 동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예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에스파의 첫 월드 투어 공연 실황을 CGV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며 'ScreenX, 4DX, ULTRA 4DX 등 특별관에서도 선보이니 다양한 포맷으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CJ CGV]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