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Gaimin.io 커뮤니티에서 최초로 AMA 진행… 글로벌 성원자들과 함께 프로젝트 발전 도모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Gaimin.io의 초창기 멤버들은 Telegram에서 전국각지에 거주하고 있는 성원자들과 모여 최초로 Ask Me Anything를 진행했다.

300여명의 멤버들이 온라인 토론에 참여했으며 Gaimin의 비전과 로드맵을 이야기하면서 토론의 열기는 최고조를 달렸다. 그리고 모든 멤버들은 여러가지 분야에 대해 자신의 의견과 견해를 내놓았으며 Gaimin의 구성원들은 자세한 해답을 드리는 방식으로 전반적인 토론이 진행되었다.

AMA 기간 동안 50여명의 커뮤니티 리더들이 온라인 토론에 참여했으며 그들은 모두 Gaimin.io의 성원자들이다. 모든 리더들은 200여명의 멤버를 보유한 커뮤니티를 이끌고 있으며 AMA기간에는 7000여명의 Gaimin 팬들과 Gaimin의 팀을 이끌고 질의와 토론을 이어갔고 수많은 의견과 질문들이 오고 갔다. 다음으로는 당시에 제기된 몇 가지 질문들을 요약한 것이다.

1. Gaimin의 로드맵은 무엇인가?

·2019년 4분기에서 Gaimin은 글로벌 미팅을 계속할 것이며 프로젝트의 인지도 확보를 위해 게임산업 내부에 더 많은 협력 파트너를 만들 것이다.
·Gaimin은 소프트웨어 부분에서 주로 베타 버전의 테스트와 강화에 힘을 쓸 것이다.
·Gaimin은 2020년 1분기에 Minimum Viable Product를 선보여 홍보 및 발전을 이어나갈 것이다.

2. Gaimin은 한국시장에서 어떤 발전을 이어갈 것인가?

·주지하다시피 한국과 아시아 시장은 굉장히 큰 잠재력을 갖고 있다. 더욱이 게임과 블록체인에서 한국과 아시아 시장은 선도적인 위치에 있다. 따라서 Gaimin은 한국과 아시아 시장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

3. 곧 다가올 Borabit.com에서의 최초 IEO에 대한 거래가격, 거래 규정과 같은 자세한 사항을 소개할 수 있는가?

·Gaimin은 Borabit에서 2019년 9월 7일 오후 12시에 첫 IEO를 진행할 예정이며 거래가격은 0.03달러로 총거래량은 200만GRMX이다.

4. 현재 Gaimin 소프트웨어는 어느 정도로 개발되었는가?

·Gaimin은 올해 7월에 성공적으로 Alpha테스트를 완료했다. 이는 Gaimin 백서에서 구현한 기술이 실현가능성이 있음을 증명하며 플랫폼의 거대한 발전 잠재력도 증명했다. 현재 Gaimin은 EOS체인에서 Beta테스트를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2020년 1분기에 MVP를 발표하기 위해 만단의 준비를 하고 있다.

5. 토큰 발행 외에도 Gaimin은 아시아지역에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를 실시할 계획이 있는가?

·Gaimin은 아시아지역에 상주기관을 설립할 예정이다. 아시아지역은 게임과 블록체인의 글로벌 메인 지역으로 굉장히 액티브한 발전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굉장히 중요한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Gaimin 멤버들의 노력으로 아시아지역에 더욱 거대한 소프트웨어 기반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AMA를 진행하는 동안 Gaimin의 Martin Speight는 한국 방문을 하고 있었으며 다음 한 주 동안 한국 현지의 멤버들과 함께 더 많은 교류를 통하여 업계의 최신뉴스와 이슈사항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 소식을 듣고 수많은 멤버들은 그의 행동에 열광할 수밖에 없었다.

Martin Speight는 “한국은 Gaimin의 가장 중요한 시장이다. 나는 처음 한국에 와서 한국 블록체인 페스티벌과 세계 스마트도시 박람회에 참석했으며 이 자리에서 연설을 하게 되었는데 처음 한국 및 우리의 멤버들과 교류를 하여 굉장히 기쁘다”며 “나는 블록체인 종사자들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며 그들의 혁신과 안목에 감탄한다. 한국의 블록체인 투자자들의 전문성과 열정에 다시 한번 감탄했으며 한국 시장에 대한 나의 믿음은 이번 기회를 빌려 더욱 강화되었다. 여러분들이 Gaimin에 대한 성원을 다시 한번 부탁 드리며 한국에서의 첫 IEO를 기대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