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트롯신이 떴다, 설운도X장윤정, ‘멍에’ 레전드 듀엣 무대로 역대급 감동 선사!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전설들의 과거 희귀 듀엣 영상과 설운도X장윤정의 역대급 ‘멍에’ 듀엣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트롯신들은 ‘전설들의 과거 희귀 듀엣 영상’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당대 최고의 라이벌로 꼽히던 남진과 나훈아의 듀엣 영상이 공개되자 현장이 발칵 뒤집어졌다. 주현미는 “소름끼친다!”며 놀라고, 대부 남진은 “딱 한 번 뿐이었다”며 추억에 젖어 들었다. 여기에 대선배 이미자와 장윤정의 듀엣 영상 등장에서 진성은 “센세이셔널이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트롯신들은 곧 단체로 충격에 빠지고 말았다. 다음 ‘랜선 공연’의 주제가 ‘트롯신들의 듀엣’이라고 밝혀진 것.

이에, 트로트 황제 설운도와 트로트 퀸 장윤정이 짝이 되어 듀엣 무대를 펼치게 됐다. 김수희의 명곡 ‘멍에’를 선곡한 두 사람은 역대급 공연을 만들기 위해 곡의 콘셉트부터 분위기 등 디테일한 것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공연 당일, 두 사람은 ‘멍에’를 부르다보니 ‘옛 연인’이 생각나더라(?)며 웃음을 자아내는 등 서로 긴장을 풀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무대가 시작되자 웃음기 싹 가신 ‘이별’의 감정을 완벽히 표현해 지켜보던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설운도X장윤정의 역대급 무대에 트롯신과 랜선 관객들은 노래가 끝나고도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설운도X장윤정의 ‘멍에’ 레전드 듀엣 무대와 트롯신들의 과거 대방출 현장은 지난 8일 수요일 밤 10시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공개됐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